LIFE/제품리뷰

문틀 철봉 현실 리뷰

shqmf25 2021. 11. 4. 09: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블로그를 운영 중인 쿠크(노블)이라고 하고요! 대부분 IT 쪽을 다루고 있습니다.

 

문틀 철봉을 구매한 지 한 달 정도 된 사용자(?)의 입장으로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음.. 제가 요즘 집에만 대부분 집에 있다 보니까 운동을 좀 하려고 문틀 철봉을 샀습니다 철봉을 하려니 밖에 나가기가 좀 그렇고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그래서 문틀 철봉을 샀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헬스럽 제품이고요 (협찬 아닙니다...)

 

구매한 지.. 며칠이 지나고.. 집에 오니 문 앞에 놓여있더군요..

봉지체 집에 들고온 모습

짠✰✰✰ 저기 약간 뜯어진 부분은 제 집주소 같은 게 나와있는데라 뜯었습니다

봉지를 뜯은모습

봉지를 뜯었더니 박스가 나왔습니다!

요리 보고 저리 보고.. 처음에 봤을 때 잘못 온지 알았어요

박스를 연 모습

반응형

다.. 두 구두 국ㄱ구ㅜㄴ 열어보면!

비닐 ㄲ

쫘자잔 설명서와 함께 나사가 나오게 됩니다 제가 산거는 프리미엄?이라서 나사가 필요가 없더라고요 문틀에 고정시킨 다음 돌리기만 하면 끝!

짠!

짜자잔 이렇게 설치가 된 모습입니다 설치방법은 생각보다 너무 쉬워서 놀랐습니다 할 수 있는 운동은 푸시업, 풀업, 싯업 등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풀업이 안 돼서,,,,,,,,,,,,,,,,,,ㅠㅠㅠ 푸시업과 싯업 등을 할 때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쿠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용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오늘 처음으로 운동 관련 포스트를 작성해봤는데 부족한 점이 많았을 텐데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