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 제품리뷰

앱코 해커 AN02 키보드 리뷰

shqmf25 2022. 1. 9. 21: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크라고 합니다 IT 관련 정보를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오늘은 앱코 해커 AN02라는 게이밍 키보드 리뷰입니다 저는 다크 그레이 청축을 구매하였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정성스럽게 포스팅했습니다.

 

구매를 금요일 했는데 토요일날왔더라고요 오우 너무 빨리 와서 배송에서부터 만족스러웠습니다

박스 앞면

이런 박스에 왔는데요 저는 다크 그레이 청축을 구매하였습니다 상품명이 적혀있고 앱코 마크와 게이밍 RGB바 마크가 붙어있습니다 박스 퀄리티도 가격의 비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색은

다크 그레이
블랙
핑크

요렇게 컬러가 있는데 핑크하고 다크 그레이하고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다크 그레이를 샀습니다 ㅋㅋ

 

박스 옆면

옆면은 앱코(ABKO)라고 써져있습니다

박스 뒷면

뒷면은 키보드 배열과 기능, 소개 등이 써져있습니다

박스 옆면2

세로로 세우면 또 제품명과 축 종류가 적혀있습니다 저는 청축을 구매하여 청축에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언박싱

어...... 언박싱은 처음 찍어봐서 편집은ㅋㅋㅋ 봐주세요..

큽!
장패드가..........(이땐 안바꿨을떄)

RGB세팅 같은 거 보고 싶으신 분들은 https://www.youtube.com/watch?v=4jhb0CMNWFI 

앱코 공식 유튜브 채널 가셔서 보면 될듯합니다

음성 002_sd.m4a
0.52MB
음성 003_sd.m4a
0.58MB

키보드 타건 소리.. 

 

쫌더 이쁘게 뽑고 싶었는데.. 좀 아쉬움이 남네요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쿠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용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