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카트라이더 아이언 솔리드 V1 리뷰

shqmf25 2021. 7. 29. 18: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이벤트로 얻은 넥캐로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질렀는데요 그래서 아이언 솔리드 V1를 얻게 되었습니다
리뷰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외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을 합니다.


성능은 드리프트 1010 가속력 1020 코너링 925 부스터 시간 910 부스터 충전량 570이고 파츠는 올 V1 레어 엔진이 장착이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음.. 주행을 해보니 저는 주행감에 매우 만족을 합니다 되게 부드럽고 잘 나가는 느낌이에요!
제가 빠 유저이기 때문에 빠로 주행했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좀 라이트 유저라서 좀 실력이 미숙합니다 그리고 이때 컨디션이 좀 많이 안 좋았네요ㅠㅠ 잘 봐주세요

어어 인코딩 형식이 avi라서 그런가 모르겠지만 화질이 왜이럴까요ㅠㅠ

음.. 저는 요번 시즌 패스 오늘부로 6일이 남았지만 매우 마음에 든 시즌이었던 거 같습니다 패스 보상도 좋았구요 어쨌든 매우 만족한 시즌 패스였습니다!

이상 노블이였습니다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